기타

방탄소년단 디즈니+ 독점 공개 그리고 지민&정국 군입대 소식

상우아리엄마 2023. 11. 29. 19:36
728x90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모뉴먼츠' 12월 20일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 매주 2편씩 8개 에피소드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는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정국이 주인공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마다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20일부터 디즈니+에서 독점적으로 공개됩니다.

티저 포스터에서는 어두운 공간 사이로 빛이 스며 나오는 모습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이 티저 포스터는 방탄소년단의 지민과 정국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는 팬들에게 기다려온 신선한 콘텐츠로,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되는 것은 팬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입니다.

주요 내용:

  1. 방탄소년단의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는 디즈니+에서 독점 공개됩니다.
  2. 방송일정은 매주 수요일마다 2편씩 총 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3. 티저 포스터에서는 지민과 정국의 모습이 어둠 속에서 빛나는 모습으로 표현됩니다.

이제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를 디즈니+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매주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모뉴먼츠디즈니+에피소드 수
지민, 정국 주인공독점 공개8개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은 마치 방탄소년단의 공식 로고를 떠올리게 한다.

그 너머에서 새롭게 펼쳐질 이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론칭 영상에는 "하나하나의 감정들을 다 느꼈기 때문에..."(제이홉), "음악을 다시 만들기 시작했어요"(슈가),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과 같은 키워드를 강조한다.

요약: -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의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다.

- 론칭 영상에서 제이홉은 "하나하나의 감정들을 다 느꼈기 때문에...", 슈가는 "음악을 다시 만들기 시작했어요"라고 언급한다.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 의무 이행에 따른 밝은 전망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의 소속사인 빅히트 뮤직은 "RM, 지민, 뷔, 정국 씨가 병역 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하였습니다.

빅히트 뮤직은 아직 정확한 입대 날짜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책임감 있고 긍정적인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전체 멤버들이 병역에 모두 임하기로 약속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그들의 스스로의 의지와 책임감에서 비롯되었으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빅히트 뮤직은 이번 결정에 대해 팬들로부터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습니다.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이 건강하게 복귀하여 다시 함께 무대에 설 수 있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정확한 입대 날짜는 미정이기 때문에, 팬들은 약간의 불안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팬들은 방탄소년단의 선택을 존중하며, 멤버들의 병역 의무 이행을 열심히 응원할 것을 당부합니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의 입대와 관련하여 아직 확인되지 않은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모두 제대로 정리하여 팬들에게 공지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팬들은 공식 채널을 통해 최신 소식과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인 RM, 지민, 뷔, 정국 씨가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방탄소년단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병역 의무 이행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국내 아이돌 그룹 중에서도 인기와 전문성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4명의 멤버들이 병역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입대 절차를 밟는 것입니다.

RM, 지민, 뷔, 정국 씨는 방탄소년단의 핵심멤버로서 많은 팬들이 그들의 병역 의무 이행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 방탄소년단은 공식 커뮤니티인 위버스를 통해 멤버들의 병역 의무 공지를 전하였고, 팬들에게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RM, 지민, 뷔, 정국 씨가 병역 의무 이행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은 그들의 팬들에게는 큰 충격이었을 것입니다.

팬들은 멤버들이 결국 이런 선택을 하게 된 것을 받아들이고, 군 복무 후 다시 무대 위에서 멋진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멤버들은 그동안 열심히 활동하여 국내외에서 아주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병역 의무 이행을 통해 이제는 시간을 내어 자신들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방탄소년단은 4명의 멤버들의 병역 의무 이행에 관한 소식을 지속적으로 팬들에게 알려주고, 다시 회합하는 날을 기다릴 것입니다.

팬들은 이를 위해 멤버들을 응원하며, 음악과 활동을 통해 그들을 기억하고 사랑해 줄 것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오랜 시간 동안 팬들에게 사랑받은 아티스트로서 이제는 다른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병역 의무 이행을 시작한 RM, 지민, 뷔, 정국 씨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져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들이 서로 힘을 실어주며 잘 이겨내길 바랍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 병역 의무 이행 절차 시작

지민정국은 지난 22일 빅히트 뮤직을 통해 병역 의무 이행을 위한 절차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군 입대와 관련된 후속 소식은 추후에 정해진 대로 안내될 예정이다.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이와 관련하여 공지를 발표했다.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뮤직은 '자세한 일정, 장소 등을 확인해 줄 수 없다'며 말을 아꼈다"라고 스타뉴스가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RM 씨와 뷔 씨는 12월 11일에 후방 모처에 있는 훈련소에 입소하고, 지민 씨와 정국 씨는 다음날 전방에 있는 신병교육대에 입소할 것으로 전해졌다.

다음은 본 내용의 개요입니다:

  1. 뉴스 기사: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뮤직 "자세한 일정, 장소 등을 확인해줄 수 없다"
  2. 입소 계획:
    • RM 씨와 뷔 씨의 입소일: 12월 11일
    • 입소 장소: 후방 모처에 있는 훈련소
    • 지민 씨와 정국 씨의 입소일: 다음날
    • 입소 장소: 전방에 있는 신병교육대

아래는 입소 계획을 나타내는 테이블입니다:

구성원입소일입소 장소
RM, 뷔12월 11일후방 모처에 있는 훈련소
지민, 정국다음날전방에 있는 신병교육대


이러한 내용이 스타뉴스로부터 전해졌으며, 방탄소년단 구성원들의 입소 일정과 장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https://arimom.com/ 

상우아리맘 - Love&Home

Love&Home

arimom.com

 

728x90